예술과 스포츠의 종합적 결정체, 제7회 순천시장배 대회

전국 생활체육 댄스스포츠 경기대회가 6월 3일 순천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제7회 순천시장배 전국 댄스스포츠 경기대회 및 2017년 순천만국가정원배를 겸한 대회로 열린다.

이번 대회는 댄스스포츠인의 신뢰와 친선을 바탕으로 생활체육 부문과 전문체육 부문으로 나뉘어 올해로 7회째 개최되는 권위 있는 전국 댄스스포츠 경기대회인데, 순천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순천시 댄스스포츠연맹(회장 김영희) 주관으로 열린다.

유치부부터 생활체육 어르신까지 나이와 세대를 초월한 전국의 댄스스포츠 동호인, 선수, 관계자 등 800여 명의 인원이 참여한 가운데, 선수들의 톡톡 튀는 의상과 다양한 표정 연기, 신나는 음악이 어우러진 댄스스포츠의 화려한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댄스스포츠 동호인들에게는 여가선용의 기회를, 엘리트 부 선수들에게는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이번 대회를 준비한, 김영희 순천시 댄스스포츠연맹 회장은 “우수한 선수 발굴 육성과 지역 댄스스포츠 저변 확대는 물론 댄스스포츠인의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소중한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대회를 준비했다며, 이번 대회가 “순천만국가정원 등 순천의 관광 명소를 전국에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댄스스포츠연맹(722-2701)으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제공: 순천시]
 

저작권자 © 순천광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