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재정지원과장 황성규, 행정지원과장 안혜경

전라남도교육청이 지난 6월 24일, 2015년 하반기 정기인사를 발행했다. 7월 1일을 시행일로 3급 승진 2명, 4급 승진 4명, 5급 승진 7명 등 574명의 일반직공무원이 승진하거나 자리를 옮겼다.

7월 1일 공로연수에 들어가는 나주공공도서관 김재원 관장 후임에 이종범 총무과장이, 목포공공도서관 이한근 관장 후임으로 김기정 시설과장이 각각 3급으로 각각 승진 발령되었다.

총무과장에 임의환 예산과장, 예산과장에 이정재 교육협력관, 행정과장에 박성수 홍보담당관, 재무과장에 김기오 행정과장, 시설과장에 박윤성 감사총괄담당 서기관을 보직 변경하였으며 김용찬 인사담당사무관외 3명이 4급으로, 완도보길중학교 행정실장 김진섭외 6명이 5급으로 승진하였다.

5급에서는 본청 황성규 감사관실 조사담당이 순천교육지원청 재정지원과장에 발령되었고, 안혜경 총무과 민원담당이 순천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장에 각각 발령되었다.

순천교육지원청 이기희 행정지원과장은 본청 교육진흥과로, 순천교육지원청 이병수 재정지원과장은 본청 총무과로 각각 자리를 옮겼다.

순천고 이형우 행정실장과 순천여고 김덕철 행정실장은 정년퇴직하였다.

이번 정기인사와 관련 전라남도교육청은 “5급 이상은 능력과 실적 중심으로 승진과 보직을 부여하였고, 6급 이하 공무원 전보는 본인의 희망지역을 반영한 전보서열 명부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순천광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