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읍면 소재 학교 또는 비영리기관 대상으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공모
- 기관당 사업비 최대 300만원 지원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박성자)은 농어촌지역 청소년에게 균형성장 발달 기회를 제공하고 청소년의 주도적 계획과 참여활동으로 이루어진 프로그램 발굴·보급하기 위해2024 성큼성큼 꿈자람 프로젝트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자격은 읍면지역에 소재한 학교 또는 비영리 기관(비영리 사회적 경제조직 포함)이며, 선정된 기관은 프로그램당 최대 300만원의 활동에 필요한 경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공모내용은 청소년이 주도하고 참여하는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으로서 분야의 제한은 없고, 1개 기관당 1개 사업만 신청 가능하다.

4월 중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선정기관 및 최종결과를 발표하고, 5월부터 10월까지 활동 프로그램이 진행되도록 할 계획이다.

접수기간은 328일부터 47일까지이며, 신청서식 등을 작성하여 이메일(fryok@fry.or.kr)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 홈페이지(www.fry.or.kr)에서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거나 전화(02-6259-1237)로 문의할 수 있다.

재단은 2006년부터 농어촌청소년의 각종 활동 참여 기회제공과 균형 성장발달을 위해 읍면 지역 학교를 대상으로 소원성취 프로그램 지원사업을 시행하여 왔고, 2022년부터는 농어촌청소년의 다양한 니즈와 현장 의견을 반영하여성큼성큼 꿈자람 프로젝트 지원사업으로 430여 기관 67,000여 명의 농어촌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체험활동을 지원해왔다.

 

 

 
저작권자 © 순천광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