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덕연동에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관내 종교단체와 식당, 주민들로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후원이 이어졌다.

강남중앙교회(담임목사 최경학)에서 백미 10kg 40포(100만원 상당), 항도외과(원장 강기원)에서 백미 20kg 50포(280만원 상당), 홍선사(주지스님 법영)에서 백미 20kg 20포(120만원 상당), 순천침례교회(담임목사 정요환)에서 생필품꾸러미(30만원 상당), 명지원(대표 고광운)에서 현금 200만원, 주민 장민규님은 현금 50만원을 덕연동에 전달하여 외롭고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후원금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덕연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독거노인, 한부모, 장애인, 가정위탁세대 등 30가구에 전달했다. 기탁된 백미는 복지사각지대로 발굴된 취약계층과 마중물 나눔 쌀독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덕연동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이웃들을 위해 관심을 기울여주셔서 감사드린다”며“후원 받은 물품들은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따뜻한 설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덕연동에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관내 종교단체와 식당, 주민들로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후원이 이어졌다.
덕연동에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관내 종교단체와 식당, 주민들로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후원이 이어졌다.

 

저작권자 © 순천광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