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대학교 미래융학대학 2022학년도 성인학습자 신입생 정시모집 공고 (제공=순천대학교)
순천대학교 미래융학대학 2022학년도 성인학습자 신입생 정시모집 공고 (제공=순천대학교)

순천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이하 미래융합대)이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순천대학교에 따르면,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미래융합대 5개 학과에서 정규 4년제 학사학위 취득 과정을 이수할 성인학습자 신입생을 모집한다.

성인학습자 신입생 모집은 △만 30세 이상 고등학교 졸업자 △특성화고 등 졸업 후 산업체에서 3년 이상 재직하고 있는 자를 대상으로 하며, 수능 성적 없이 서류전형을 통해 선발한다.

성인학습자가 일과 학습을 병행할 수 있도록 온라인, 야간, 주말 수업 등을 편성해 운영한다. 이와 함께 특별학기와 K-MOOC(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 등을 이용해 추가학점을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김도균 미래융합대 학장은 “급변하는 시대와 평균수명 연장 등으로 평생교육이 중요하다”라고 하면서 “지역 성인학습자가 가정, 일, 학습을 병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입생 지원 및 기타 학사 관련 문의는 미래융합대 행정실(061-750-570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순천광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