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하반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순천시청 보도자료 - 건강증진과]

▲ 신대 건강생활지원센터

순천시 신대건강생활지원센터에서 8월 13일부터 16일까지 순천시민을 대상으로‘2019년 하반기 센터 건강증진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상반기에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신대건강생활지원센터 프로그램은 하반기를 맞이하여 새롭게 단장하여 아기용품 만들기, 탭테라 난타, 갱년기여성 건강밸런스 등 신규강좌 개설로 한층 더 풍성해진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의 특성과 주민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4개 분야(▲운동분야 ▲생활·문화·정서 분야 ▲임산부·영유아 특화 프로그램 ▲동아리 활동) 22개 강좌로 구성되어 있다.

 

운동분야에는 ‘은빛탱탱 헬스’, ‘짱짱 내몸근력’ 등 4개 프로그램, 생활·문화·정서 분야에는 ‘하늘소리 오카리나 배우기’, ‘생활팬시 우드아트’ 등 5개 프로그램, 임산부·영유아 특화 프로그램 분야에는 ‘산전·산후요가’, ‘아기 용품 만들기’ 등 4개 프로그램, 동아리 활동에는 ‘필라테스 요가’, ‘탭테라 댄스’ 등 9개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강좌를 만나볼 수 있다.

 

하반기 프로그램 접수는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며 본인이 직접 센터로 방문하여 신청이 가능하고 대리 및 인터넷 접수는 불가하다. 프로그램마다 준비물이나 재료비가 있는 경우가 있으니 신청 전에 강의 내용 및 재료비 등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정기성 순천시보건소장은 “상반기에 성공적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한만큼 하반기에도 지역주민들이 즐겁게 건강한 생활습관을 형성하였으면 좋겠고, 다양한 분야의 건강 동아리 운영을 통해 센터가 더 많은 시민들이 찾는 지역의 건강 사랑방으로 자리매김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신대건강생활지원센터(☎061-749-364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순천광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