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고고장, 14일 대학로 페스티벌, 22일 재활프로젝트 등

[순천시청보도자료 - 자치혁신과]

 

순천시는 지난 5월 23일 대학로 청년, 상인 등으로 구성된 순천대학로 협의체 회의를 진행한 결과 6월 행사 계획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8일(토) 순천대학로 대표 행사인 ‘고고장’(만나고 즐기고 또보장)에서 치맥파티를 열고, 같은 시간에 ‘입체낭독극 봄봄’과 ‘7080버스킹’의 공연으로 순천대학로 저녁을 축제의 장으로 만들 예정이다.

 

특히, 고고장 행사장 곳곳에서 펼쳐지는 게임, 이벤트 등을 통해 치킨 교환권을 지급하며 당일 텀블러 지참 시 맥주를 무료로 제공한다.

▲ 순천대학로 6월 행사 일정

 

이어 6월 14일(금)은 순천 청년단체와 동아리들을 한자리에 모아 시민과 이어주는 대학로 페스티벌 ‘청년-잇다’가 개최돼 8여개 체험부스와 탁구대회를 진행한다.

 

6월 22일(토)에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재활운동을 선보이고 맨몸운동 경기를 벌이는 ‘재활프로젝트’와 ‘날 위한 선물만들기’, ‘특별한 선물 만들기’, ‘청년재능나눔프리마켓’, ‘사진인화 액자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6월 26일(수) 저녁에 토크공연 위주의 ‘소리안 골목’,‘나만의 소확행 찾기’ 체험부스와 향수 만들기 체험인 ‘향순2’가 진행된다.

 

순천시 관계자는 “시민들에게 제공할 대학로 행사를 기획하기 위해 행사 관계자들과 매달 대학로 협의체 회의를 개최하고 있다”며 “시와 여러 단체가 열심히 준비하는 만큼 많은 시민들이 대학로에 찾아와 즐기고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순천광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