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생태문화 중심 순천 UCC 공모

순천시가 ‘아시아 생태문화 중심 순천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는 순천시가 아시아 생태문화 중심으로 도약하고 획기적인 홍보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한 것인데, 기한은 7월 24일까지이다.

‘아시아 생태문화 중심 순천’이란 대한민국 생태수도를 완성한 순천시가 이제 순천만 습지와 순천만국가정원 등 ‘생태와 정원’이라는 자원의 토대 위에 ‘문화와 예술’을 융합시켜 세계적인 도시로 도약하겠다는 새로운 시정 목표이다.

접수된 UCC는 전문가 심사를 거쳐 8월 말 15편의 수상작을 선정, 발표할 예정이며, 최우수 및 우수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각각 150만 원과 7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또한, 선정된 작품은 순천시 홈페이지와 SNS 등에 게시해 순천시를 알리는 홍보 콘텐츠로 활용할 예정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아시아 생태문화 중심 순천’을 다양하고 참신하게 표현한 뛰어난 콘텐츠들이 발굴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순천시는 SNS 선도 도시로 거듭나기 위해 9월 15일과 16일 이틀간 순천만국가정원 습지센터에서 ‘2017 순천시 SNS 콘퍼런스’를 개최하며, 이때 UCC 공모전 시상식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UCC 공모전은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아시아 생태문화 중심 순천을 주제로 1분 이내의 영상을 제작해 신청서와 함께 담당자 이메일(yun0529@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홍보전산과(749-5707)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제공: 순천시
 

저작권자 © 순천광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