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19일 저녁, 조곡동‘청춘 창고’에서 열린 청년 네트워크 파티 모습.


순천 청년정책협의체의 첫 번째 네트워크 파티가 5월 19일 저녁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조곡동 ‘청춘 창고’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순천 청년정책협의체 참여소통분과 주도로 진행했으며, 예비 사회적 기업 중앙동 동네 부엌사업단, 키다리 아저씨의 후원으로, SNS와 현장 접수 등을 통해 신청한 청년 100여 명이 참여했다.

주요 행사로는, 참여자 네트워크를 위한 청춘 골든벨로 사자성어 게임, 절대음감테스트, 상상 속의 시계 등 조별 게임으로 어울린 1부 행사에 이어, 청년들이 함께 어울려 ‘퀴즈로 알아보는 순천 청년정책’을 통해 순천의 청년정책을 공유하는 2부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순천 청년정책협의체는, 청년들의 네트워킹 향상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고 청년들끼리 즐길 수 있는 문화 창출과 청춘 창고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기를 바랐는데 예상보다 많은 청년의 참여로 값진 행사가 되었다고 자평했다.

또한, 이번 청년 네트워크 파티에 참여한 팀원들은 5월 26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순천 푸드·아트페스티벌’에 참여하는 등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할 계획이며, 앞으로 7월, 9월, 11월에도 청년 네트워크 파티를 지속해서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순천광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