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책 선정도서 200종 대상

순천시가 추진하는 좋은 책 구입비 지원사업에 따라 순천시민은 2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200종의 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2014년도부터 추진하고 있는 ‘좋은 책 구입비 지원사업’은 순천시립도서관 도서대출 회원증을 소지한 순천시민이면 누구나 지정된 서점에서 선정 도서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좋은 책 선정 도서는 순천의 책(ONE CITY ONE BOOK), 인문학 강연 도서, 전문기관 추천도서 등 200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고, 매월 10종의 책을 추가하여 베스트셀러 등의 신간도서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지정 서점은 관내 13개 서점으로 도서유통서원, 동그라미서점, 매산서점, 명문서점, 반석서점, 서원문고, 성지서점, 왕운서점, 왕지서점문구, 우리서점, 우주서점문구잡화, 중앙서림, 호반서점 등이다.
 

 

순천시 도서관운영과 관계자는 “좋은 책 구입비 지원 사업은 순천시에서 20%, 지역 서점에서 10%를 지원해 시민의 책 구입비 부담을 낮춰 독서 활동을 증진하는 한편, 지역서점 이용을 늘려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sc.go.kr)와 도서관운영과(749-698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순천광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