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교육프로그램으로 9월 20일 개장

 
지역민을 위한 교육․문화 공간인 호아트센터(회장 최주호)에서 학부모대학 수강생 모집에 나섰다. 오는 9월 20일(화) 개강을 목표로 학생 모집에 들어간 것이다.

순천시 홈플러스 조례점 앞 아이미코 병원 6층에 소재한 호아트센터는 효율적인 자녀교육법 등의 내용을 담은 학부모대학(총장 정선주 박사)을 2016년 상반기부터 운영해 왔다. 1학기에 이어 2학기에도 16개의 자녀교육 프로그램으로 학부모대학을 개설해 운영할 계획이다.

호아트센터의 학부모대학은 최주호 박사 등 사회 각 분야 전문가로 전․현직 교수나 사회 저명인사들이 재능기부로 강의를 진행하기 때문에 남다른 의미를 가질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호응도 높다.

전국에서 처음 시도되는 호아트센터의 학부모대학은 2016학년 1학기에도 80여 명이 등록해 성황리에 교육을 마침으로써 순천지역 학부모들을 위한 새로운 자녀교육의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학부모대학의 입학자격은 지역 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학기 신규 입학이 가능하고, 학기별 최소 경비(학기당 9만 원)만 받아 운영하는 비영리이자, 재능의 사회환원 방식으로 운영한다.

학부모대학에서 심리상담연구소와 부모교육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학부모대학 정선주 총장은“2학기에도 보다 많은 시민이 참여하여 효과적인 자녀교육법을 배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학부모대학 입학 상담은 순천시 조례동 홈플러스 앞 아이미코병원 6층에 있는 호아트센터(교무기획처장 윤영근. 061-720-8974. 010-9089-7332)에서 진행한다.
 

저작권자 © 순천광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