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와 상권활성화재단은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제1회 “웃장 상점가 통큰 할인 경품대잔치" 행사를 개최 한다. 

웃장 상점가 57여개 점포가 참여한 이번 행사는 웃장 상점가를 찾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전통 상권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할인행사 뿐 아니라 웃장을 찾는 손님들이 보고 즐길 수 있는 팡팡 노래자랑, 시간대별 알뜰장터와 열린장터, 우리 점포 뽐내기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해 시장을 찾는 손님들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더해 준다. 

또, 이벤트 행사에 참여하는 상점에서 물건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웃장 홍보용 바구니를 전달하고 추첨을 통해 냉장고, LED TV, 자전거 등 100여점의 경품권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별로 알뜰장터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열린장터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우리점포 뽐내기 대회는 오후 5시부터 6시 까지 진행되고 문화공연과 전통놀이도 함께 한다.  팡팡 노래자랑은 25일과 28일 11시에 예선을 거쳐 28일 오후 2시에 결선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는 전통시장 활성화에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는 순천 ‘웃장’이 이 행사를 계기로 전국에 더욱더 명성을 떨치게 되길 기대한다. 

시와 상권활성화재단 관계자는 “웃장 상인들이 상권활성화를 위해 자구의 노력을 펼치고 있다며, 이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활성화에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출처: 순천시

저작권자 © 순천광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