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까지 주소지 읍면동장과 기관단체장이 추천

 순천시는 올해 제21회 순천시민의 날을 맞아 시의 명예를 높이고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시민이나 단체에게 ‘순천 시민의 상’을 수여하고자 후보자를 추천받는다.

시민의 상은 지역개발, 산업경제, 사회복지, 문화관광홍보, 교육과학체육, 환경부문 총 6개 부문으로 나눠 추천 받는다

공고일 현재까지 순천시에 3년이상 계속하여 거주하고 있는 시민 또는 소재하고 있는 단체라면 후보자로 추천받을 수 있다.

수상후보자 접수는 6월 30일까지 각급 기관단체장과 읍면동장이 추천서 등 소정의 제출서식을 작성해 순천시 문화예술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수상후보자에 대하여는 관련 심사부서에서 후보자에 대하여 공적사실 등 현지조사와 사실관계 확인을 거쳐 시민의 날 및 팔마문화제행사추진위원회에 제출하며, 추진위원회에서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자를 선정하게 된다.

심사 발표는 9월 중에, 시상식은 10월 순천시민의 날 기념식에 시행할 예정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웃에게 아름다운 봉사 정신을 실천하며 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묵묵히 헌신해온 숨은 봉사자가 적극 추천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4년도 순천시민의 상 수상자는 산업경제 김윤중, 사회복지분야 허병주, 문화관광 분야 은희원씨가 선정되었다.

후보자 추천서 및 공적조서 양식은 각 읍면동에서 교부받거나 순천시 홈페이지(http://www.suncheon.go.kr) 고시/공고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문화예술과(061-749-6791) 또는 읍면동에 문의하면 된다.

출처: 순천시

저작권자 © 순천광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