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택희 전 국장, 도의원 예비후보 등록
22일 순천공고에서 출판기념회 열어

전남도의원 출마를 준비 중인 한택희 전 전라남도교육청 행정국장이 지난 22일(토) 오후 3시 순천공고 체육관에서 출판기념회를 열었다.

한택희 전 국장은 순천고와 전남대 대학원을 졸업한 뒤 1975년 강진교육청 교육행정직으로 첫발을 내디딘 후 지난해 말 전라남도교육청 나주공공도서관장(부이사관)을 끝으로 명예퇴직하였다.

이번 지방선거 때 전라남도의원 순천 제4선거구(서명. 왕조1동)에 출마를 준비 중인 한택희 전 국장은 21일(금)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22일 순천공고 체육관에서 출판기념회를 열었다.


조충훈 시장,‘에코 CEO 조충훈’펴내
28일 순천대서 출판기념회 계획

조충훈 순천시장이 오는 28일(금) 오후 2시 순천대 70주년 기념관에서 출판기념회를 연다.

6․4 지방선거 때 무소속으로 순천시장 선거에 출마할 것으로 보이는 조충훈 순천시장이 이번에 출판한 책은 ‘에코 CEO 조충훈’이다.

조충훈 시장은 이 책을 통해 순천이 생태도시로 태동하게 된 배경과 함께 시장직을 수행할 때의 소회, 그리고 정치에 입문하게 된 배경과 과정 등도 함께 소개했다.

조충훈 시장은 현직으로 순천시청에 재직 중이기 때문에 순천시에는 연가를 내고 28일 출판기념회를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


이낙연 의원, 2일 순천대서 출판기념회
도지사 선거, 동부권 공략 계기 될 듯

전라남도지사 선거 출마를 준비 중인 이낙연 국회의원이 3월 2일 오후 3시 순천대체육관에서 출판기념회를 가진다. 

이낙연 의원이 이번에 펴낸 책 ‘전남, 땀으로 적시다’는 그동안 전남지역 민생현장을 600일 동안 뛰어다녔던 기록을 모아 책으로 낸 것이다.

이낙연 의원이 이번에 출판기념회를 순천에서 가진 것은 민주당의 전남도지사 경선에 전남 동부권 표심이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고 전남동부권을 공략하는 계기로 삼으려는 전략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순천광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