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9일부터 10월 17일까지, 작년에 비해 할인율과 기간 대폭 확대

임수연 기자

 

순천시는 8월 19일부터 10월 17일까지 순천사랑상품권 10% 할인 판매기간을 확대하여 운영한다. 할인 판매기간 동안 평상시 5% 할인율보다 더 혜택을 받아 10% 할인을 받아 구매 가능하다.

 

작년 추석과 올 설 명절에도 5% 할인 판매를 1개월간 운영했지만, 이번처럼 60일간의 할인 판매를 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할인율도 5%에서 10%로 크게 올랐다.

 

이렇게 할인율과 판매기간을 확대 운영하는 것은 추석 명절뿐만 아니라 9월과 10월에 있을 균형발전박람회, 순천푸드아트페스티벌, 순천만갈대축제 등을 비롯한 순천에서 펼쳐질 대형축제들에서 순천사랑상품권 활용을 권장하기 위해서다.

 

▲ 순천사랑상품권 견본

 

순천시관계자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살리고 쓸수록 돈이 되는 순천사랑상품권 구입에 시민 모두가 함께 해주기를 바란다”며 전통시장 및 상점가에서는 모든 점포가 순천사랑상품권 가맹점으로 등록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해 주기를 당부했다.

 

▲ 순천시청 홈페이지-분야별정보-생활정보에서 찾을 수 있는 가맹점 사이트. 참고 : http://www.suncheon.go.kr/giftcard/

 

순천사랑상품권은 농협은행, 순천농협, 순천광양축협, 순천원예농협, 전남낙농농협의 48개 점포에서 판매·환전이 가능하며, 순천시 관내 6천여개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가맹점은 출입구에 순천사랑상품권 가맹점스티커가 부착되어있고, 순천시청 홈페이지-분야별정보-생활정보에서도 검색할 수 있다.( 참고 : http://www.suncheon.go.kr/giftcard/ ) 순천사랑상품권은 현금 구매만 가능하며, 판매대행점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해 개인당 월 50만 원, 연간 400만 원 한도 내에서 할인 구매할 수 있다.

임수연 기자

저작권자 © 순천광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